넷플렉스 1개월 무료 시청 및 해지방법, 유재석 범인은 바로너 다시보기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미국의 DVD대여와 영상제작사인 넷플렉스가 한국에 진출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영화 제작은 물론 다양한 미드를 제작해 다른 컨텐츠 제공 업체와는 다르게 압도적으로 많은 영상들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넷플렉스는 1개월간 무료 시청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신청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니 하단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넷플렉스는 PC버전과 모바일, 태블릿으로 동시에 시청도 가능하며, 역시 무료 이용권 신청 역시 3가지 모두 가능합니다.

필자는 스마트폰으로 신청을 했는데 넷플렉스 사이트로 이동하면 홈 화면에 한 달 무료 이용 신청 버튼이 있는데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이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는데 시청할 디바이스 기기와 화질, 동시접속 가능 인원에 따라 요금제가 다르니 확인 후 선택하세요. 한 달만 무료로 사용하시려면 제일 비싼 멤버십 체험이 좋겠죠?


요금제를 선택하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계정을 등록하는데요. 앞서 설명한 것처럼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심지어 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한데 계정만 등록한 후 로그인하면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 달 무료 사용 후 자동결제되는 시스템입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자동결제가 시작되는 1개월이 지나기 전에 해지하면 되므로 결제 염려는 안해도 되세요.

넷플렉스가 한국의 영화나 예능에 투자를 많이하는데요.

국내 최고의 MC유재석과 5월부터 넷플렉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범인은 바로 너가 방영되고 있으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PC해지방법
넷플렉스에 로그인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고객센터 클릭 ➝ 오른쪽 '빠른링크' 메뉴의 멤버십 해지 클릭 ➝ 해지 완료

- 아이폰 해지방법
설정 ➝ 아이튠즈 및 애플 ➝ 애플아이디 터치 ➝ 구독관리 ➝ 무료 체험 취소

- 안드로이드 해지방법
넷플렉스 앱 실행 ➝ 메뉴에서 계정선택 ➝ 결제 상세 정보 ➝ 멤버십 해지 아이콘 터치 ➝ 해지 완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