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주유 패스권, 라피트 왕복권 할인 구매 꿀팁

지난달 자유여행으로 오사카를 다녀왔는데요. 가까운 나라임에도 뼈아픈 역사 인식으로 인해 그동안은 갈 생각조차 안했습니다. 순전히 중학교에 다니는 아들의 결정으로 반 강제적(?)으로 떠났지요. 3번째 자유여행으로 오사카를 가는데, 어느곳이나 언어와 음식, 교통이 가장 두렵더라고요. 일본은 대중 교통이 비교적 잘되어 있다고는 하는데 국내서도 버스나 지하철 이용을 안해본터라 사전에 준비를 많이했더랬죠. 가장먼저 오사카패스권과 라피트 특급 전철 왕복권을 국내에서 인터넷으로 할인받아 구매했는데 자세한 사항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천공항에서 간사이 국제 공항까지는 1시간 40분이면 도착하는데요. 오사카 관광 명소가 다 모여있는 난카이 난바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패스권으로는 전철이나 라피트 탑승이 불가합니다. 따로 승차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때 전철은 가격이 싸지만 오래걸리므로 대부분 라피트 특급 전철을 타고 이동하죠. 일본 현지 구입가격은 약 22,000원 정도이지만  국내에서 미리 구입하면 2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에 4인 가족으로 계산해보면 1만원 넘는 금액을 아낄 수 있죠.


오사카 패스권도 일본에서 직접 구매해도 되지만, 아무래도 물가가 비싼 곳이다보니 국내에서 다량으로 판매대행하는 업체서 할인된 금액에 구입하면 경비를 많이 아낄 수 있어요. 또한 2박 3일 이상의 여행 일정이라면 2일 연속권이 더 저렴하니 여행 일정에 따라 구입하면 되겠죠.



패스권은 전철 탑승 이외에 오사카의 주요 관광명소 입장을 무료로 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 국내에서 구입하면 관광지도를 함께 보내주는데, 여행 일정에 따라 추천코스와 오사카 유명 맛집 할인쿠폰, 톤키호테 할인쿠폰, 면세점 위치, 무료 입장 가능한 관광지 정보가 상세히 안내되어 있어 참고하시기 편리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구입처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