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형 더뉴 쏘렌토 출시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출시된지 4년여가 되어가는 쏘렌토가 다음 주 상품성 개선을 대폭 늘린 2019년형 모델을 판매합니다. 개선된 사항들을 보면 경쟁 SUV 싼타페에 적용된 신기술이 대거 장착되는데요. 싼타페에 대응하기 위해 2.2 디젤과 2.0 가솔린 터보에만 적용된 8단 자동변속기가 2.0엔진에도 탑재됩니다. 또한 디젤엔진에 대한 유로6 배출가스 규제에 대한 일환으로 요소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싼타페 요소수 시스템이 2019년 쏘렌토에도 적용됩니다.



2.0 디젤 엔진에도 8단 자동변속기가 확대 적용됩니다




신형 싼타페에 국산SUV 최초로 적용된 HUD시스템도 쏘렌토에도 탑재됩니다.



현대기아차가 자사에서 생산되는 모든 모델에 대해 전방추돌방지보조 장치를 순차적으로 기본 적용하게 되는데요. 이번 쏘렌토가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 고속도로주행보조(HDA), 후석승객알림, 안전하차보조 등 신형 싼타페에 적용된 안전사양이 추가되고 일부 트림의 사양이 조정될 예정입니다. 싼타페를 견제하기 위해 만든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은 그대로 유지되며, 연식변경으로 인한 일부 가격 상승이 예상됩니다. 금일 쏘렌토의 가격표와 카달로그가 나와는데요.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2019년형 쏘렌토의 카달로그와 가격표가 나오면 바로 작성해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