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방법 및 카카오머니 1만원 지급 이벤트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불경기로 인해 살림 살이는 어렵고 물가는 계속올라 월급만으론 생활하기 빠듯한 요즘은 무엇 하나라도 더 해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직장 이외에 부업하는 지인들도 여럿 있습니다. 글쓴이는 올 해부터 재테크 공부에 열심인데요. 지난해 광풍이라고 까지 불리던 가상화폐 비트코인의 상승세를 보고 느낀게 큰 이유입니다. 그렇다고 위험 자산에 투자한다는건 아니며, 주식 투자시 가치주를 장기간 보유하는 것과 펀드에 분산 투자하고 있습니다.

증권 계좌 개설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불과 몇 해전만 하더라도 증권 계좌 개설을 하기 위해선 꼭 영업소 방문이 필요했지만 요즘은 비대면 계좌 개설이라는 방식이 생겨 굳이 방문을 하지 않더라도 PC나 스마트폰으로 안전하게 개설이 가능합니다.


우선 필자가 개설한 KB증권은 현재  카카오머니 1만원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고 간단하게 비대면 계좌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 볼께요.


▲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스토어에서 Start able을 검색해 설치해 주세요. 휴대폰 본인 인증을 거쳐 신분증을 카메라로 등록하고 소유하고 있는 은행 계좌에 본인 인증 절차를 한번 더 거치게 됩니다.




은행 창구나 증권 영업소와는 다르게 365일 24시간 아무때나 개설이 가능해 펀리성이 큽니다. 증권사의 계좌는 예금에 맡겨도 이자 지급이 거의 되지 않는데 비해 MMF에 투자되는 CMA로 운용이 되기 때문에 2~2.8%의 이자 수익률을 돌려줍니다.



모바일로 개설 중 전화 통화나 개인 업무로 인해 도중에 중지해도 차후 이전 진행 사항이 계속 이어져 다시 작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죠.



다 만들고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이제 비대면 계좌가 개설된걸 확인할 수 있고 적절한 투자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KB증권에서는 4월 30일까지 개설시 1만원의 카카오머니를 지급하는데 비대면 계좌 개설 마지막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값 [카카오 또는 KAKAO]를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되고 차주 수요일에 쿠폰으로 발송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